• 컨텐츠로 바로가기

LG

영문ENG
선택됨계열사선택됨재단선택됨관련 사이트
LG전자 LG디스플레이 LG이노텍 LG화학 LG에너지솔루션 LG생활건강 LG유플러스 LG헬로비전 HSAD LG CNS D&O LG경영연구원 LG트윈스 LG세이커스 LG공익재단 LG상남언론재단 LG아트센터 LG상남도서관 LG사이언스홀 화담숲 LG연암학원
정도경영 LG커리어스
영문ENG

LG 소개
LG Way CI 역사 주요 계열사 LG사이언스파크
미디어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ESG
전략 목표와 성과 활동 정책 보고서
IR
기업지배구조 재무정보 공시정보 IR정보 Contact IR
채용
LG 소개
LG Way CI 역사 주요 계열사 LG사이언스파크
미디어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ESG
전략 목표와 성과 활동 정책 보고서
IR
기업지배구조 재무정보 공시정보 IR정보 Contact IR
채용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LG생활건강

LG생활건강, 이영애 궁중화장품 ‘후’ 전세계 모델 재계약

2015.08.28
  • 공유 url복사
  • 공유 페이스북
  • 공유 트위터
  • 공유 지메일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은 2006년부터 궁중화장품 후 브랜드 모델로 활약한 한류스타 이영애와 11년째 전세계 전속 모델 재계약을 체결했다.
 
LG생활건강은 배우 이영애가 후 브랜드에 부합하는 우아한 아름다움과 세련된 품격, 한류 스타로서의 대표성을 모두 갖췄으며, 지난 10년 동안 글로벌 모델로 활약하면서 후 브랜드가 국내는 물론 글로벌 시장까지 ‘한류를 대표하는 궁중화장품’으로 도약하는데 크게 기여했다고 평가하며 재계약 이유를 밝혔다.
 
이영애는 2016년 최고의 기대작으로 꼽히는 드라마 ‘사임당, the Herstory’의 주연으로서, 조선시대 사임당 신씨의 삶을 재해석한 작품으로 안방극장에 11년만에 복귀한다. 그는 극중에서 현재와 과거를 오가면서 천재화가 사임당의 예술혼과 불멸의 사랑을 그리며 팔색조 연기를 펼칠 예정이다.
 
LG생활건강은 이영애가 복귀작 ‘사임당’을 통해 기존의 ‘대장금’에 버금가는 강력한 ’한류 효과’를 창출하면서, 후 브랜드의 글로벌 성과와 K뷰티의 위상을 더욱 끌어올릴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더 히스토리 오브 후’는 모방할 수 없는 궁중 한방화장품으로서, ‘왕’과 ‘왕후’라는 궁중 스토리와 한국적인 아름다움을 살린 세련된 디자인으로 14년 연매출 4,300억원 브랜드로 성장했다. 일명 ‘이영애 에센스’로 잘 알려지면서 국내외 베스트셀러 기록을 세운 ‘후 비첩 자생 에센스’는 독특한 궁중처방을 활용한 화장품으로 국내외 안티에이징 에센스 부문 1위에 올랐다.

  • 이전글LG유플러스, 영상플랫폼 서비스 본격 추진
  • 다음글LG하우시스, 車 경량화부품 신기술(NET)인증 획득
목록
  • 유튜브
  • 페이스북
  • 네이버 포스트
  • 인스타그램
  • LG 소셜미디어 맵

사이트맵 고객문의

Copyright ⓒ 2022 LG Communication Center, HSAD. All Rights Reserved.

과학기술정보통신부 WEB ACCESSIBILITY 마크(웹 접근성 품질인증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