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컨텐츠로 바로가기

LG

영문ENG
선택됨계열사선택됨재단선택됨관련 사이트
LG전자 LG디스플레이 LG이노텍 LG화학 LG에너지솔루션 LG생활건강 LG유플러스 LG헬로비전 HSAD LG CNS D&O LG경영연구원 LG트윈스 LG세이커스 LG공익재단 LG상남언론재단 LG아트센터 LG상남도서관 LG사이언스홀 화담숲 LG연암학원
정도경영 LG커리어스
영문ENG

LG 소개
LG Way CI 역사 주요 계열사 LG사이언스파크
미디어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ESG
전략 목표와 성과 활동 정책 보고서
IR
기업지배구조 재무정보 공시정보 IR정보 Contact IR
채용
LG 소개
LG Way CI 역사 주요 계열사 LG사이언스파크
미디어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ESG
전략 목표와 성과 활동 정책 보고서
IR
기업지배구조 재무정보 공시정보 IR정보 Contact IR
채용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LG생활건강

‘더페이스샵 X 카카오프렌즈 콜라보레이션’, 초도물량 잇따라 완판!

2016.03.28
  • 공유 url복사
  • 공유 페이스북
  • 공유 트위터
  • 공유 지메일
▣ 자연주의 화장품 더페이스샵이 카카오프렌즈와 함께 선보인 ‘더페이스샵 X 카카오프렌즈 콜라보레이션’이 지난 16일 출시 이후 국내외에서 높은 인기를 끌며 주요 제품의 초도물량이 잇따라 완판을 기록하고 있다.
 
▣ 무지, 어피치, 네오, 프로도, 튜브 캐릭터를 적용한 핸드크림 5종은 각각 3만개의 초도물량이 완판됐으며, 립크리머 4종 및 선크림과 컨실러, 캐릭터 마스크 시트도 각각 2만여개가 소진되는 등 8일만에 초도물량이 완판됐다.
 
▣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더페이스샵 인기 제품 디자인에 남녀노소에게 사랑 받는 카카오프렌즈 캐릭터의 깜찍 발랄한 모습을 다양하게 표현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무지, 어피치, 네오, 프로도, 튜브, 제이지 총 6종의 캐릭터는 제품 유형별 테마에 따라 이전에 없던 새로운 포즈를 개발 및 디자인 하여 일명 ‘심쿵템’으로 불리며 소장욕구를 자극했다.
 
▣ 대표 제품인 ‘카카오프렌즈 X 내추럴 선 에코’는 선글라스를 착용한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무지가 뜨거운 태양을 즐기고 있는 디자인으로 선 제품 특징을 살리는 것과 동시에 귀여운 컬러로 초도물량 완판은 물론 해외에서까지 추가 주문이 이어지고 있다. 카카오프렌즈의 재치 넘치는 표정을 그대로 얼굴에 얹을 수 있는 ‘캐릭터 마스크시트’는 해외 관광객의 대량 구매, SNS 상의 인증샷 릴레이 등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 더페이스샵 담당자는 “더페이스샵 베스트셀러에 카카오프렌즈의 귀여운 모습이 더해져 시너지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다. 국내뿐만 아니라 더페이스샵 대표 해외 진출 국가인 중국, 베트남, 싱가포르 등에서도 카카오프렌즈 콜라보레이션 제품에 관심이 많다”고 말했다.  
 
▣ 한편, 더페이스샵은 카카오프렌즈 콜라보레이션 출시 이후 매장 내외부를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로 디자인하여 눈길과 발길이 머무는 공간을 연출하고,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구매한 소비자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지금까지 선보이지 않은 스페셜 에디션의 형태의 사은품을 제작하는 등 이번 콜라보레이션에 특별함을 더했다.
  • 이전글LG유플러스, 에너지 해커톤 2016 성황리에 마쳐
  • 다음글LG유플러스, H클럽 출시
목록
  • 유튜브
  • 페이스북
  • 네이버 포스트
  • 인스타그램
  • LG 소셜미디어 맵

사이트맵 고객문의

Copyright ⓒ 2022 LG Communication Center, HSAD. All Rights Reserved.

과학기술정보통신부 WEB ACCESSIBILITY 마크(웹 접근성 품질인증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