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컨텐츠로 바로가기

LG

영문ENG
선택됨계열사선택됨재단선택됨관련 사이트
LG전자 LG디스플레이 LG이노텍 LG화학 LG에너지솔루션 LG생활건강 LG유플러스 LG헬로비전 HSAD LG CNS D&O LG경영연구원 LG트윈스 LG세이커스 LG공익재단 LG상남언론재단 LG아트센터 LG상남도서관 LG사이언스홀 화담숲 LG연암학원
정도경영 LG커리어스
영문ENG

LG 소개
LG Way CI 역사 주요 계열사 LG사이언스파크
미디어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ESG
전략 목표와 성과 활동 정책 보고서
IR
기업지배구조 재무정보 공시정보 IR정보 Contact IR
채용
LG 소개
LG Way CI 역사 주요 계열사 LG사이언스파크
미디어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ESG
전략 목표와 성과 활동 정책 보고서
IR
기업지배구조 재무정보 공시정보 IR정보 Contact IR
채용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LG유플러스

LG유플러스, 비디오포털 추석에도 풍성하게 즐기자

2016.09.05
  • 공유 url복사
  • 공유 페이스북
  • 공유 트위터
  • 공유 지메일
종합 미디어 플랫폼 ‘비디오포털’이 주간 사용자 수 1위, 앱 만족도 1위 등을 기록하며 모바일 TV 분야에서 독보적인 선두주자로 앞서가고 있다.
 
LG유플러스(부회장 권영수 / www.uplus.co.kr)는 종합 미디어 플랫폼 ‘비디오포털’이 앱 분석업체 와이즈앱에서 발표한 8월 주간 리포트를 분석한 결과 모바일 TV분야 사용자 수 1위, 구글 스토어 앱 만족도 1위 등을 기록하며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과 관심을 받고 있다고 4일 밝혔다.
 
앱 분석업체 와이즈앱이 분석한 모바일 TV 주간 통계에 따르면 LG유플러스의 비디오포털은 주간 사용자 수가 매주 약 160만명을 기록해 타사 대비 최대 2배 이상 높은 사용자를 기록하며 1위를 차지했다.
 
또 다른 시장조사 업체 TNS의 모바일 TV 7월 통계에 따르면 비디오포털은 7월 월간 모바일 TV 부문에서 순 이용자 수가 248만명으로 이통 3사가 제공하는 서비스 중 가장 많은 사용자가 이용한 것으로 나타났다. 앱 설치자 대비 순이용률도 50%에 육박해 타사 대비 약 20% 이상 높은 것으로 집계됐다.
 
구글 스토어 앱 만족도에서도 9월 기준 평점 3.7점을 기록하며 이통 3사 중 가장 앞서고 있어 고객 만족도 또한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LG유플러스는 8월 전 세계인의 축제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지면서 30~40대 남성들의 가입자 비중이 높았던 만큼 이러한 열기가 비디오포털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으로 이어진 것으로 분석했다.
 
이와 함께 LG유플러스는 비디오 데이터 걱정 없이 비디오포털을 이용할 수 있는 ‘꿀팁 마음껏 팩’으로 비디어포털의 인기 가도를 이어 나갈 예정이다.
 
‘꿀팁 마음껏팩’은 LTE 안심옵션의 혜택과 비디오포털 월정액 상품 및 매일 3GB씩 비디오 전용 데이터를 제공하는 월정액 8,800원(부가가치세 포함)의 부가 서비스다.
 
일 3GB를 초과하더라도 최대 3Mbps 속도로 데이터를 마음껏 이용할 수 있다. 3Mbps는 모바일에서 HD급 영상을 끊김 없이 볼 수 있는 속도로 저가 요금제 가입자도 부담 없는 가격에 비디오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 가입일로부터 7개월 된 시점부터는 기본 데이터 소진 후 400kbps 속도로 제공
 
꿀팁 마음껏팩에 가입하면 비디오포털(TV표준) 서비스도 무료로 즐길 수 있다. 9월에는 최신 영화인 <특별수사>, <갓 오브 이집트>, <나의 소녀시대>, <엽기적인 그녀2>, <귀향> 등 비디오포털에서 제공하는 영화 주문형 비디오 (VoD) 약 10만편도 무료로 감상할 수 있다.
 
이와 함께 꿀팁 마음껏 팩 신규 가입 고객에게는 비디오포털에서 1만원 상당의 VOD 콘텐츠를 감상할 수 있는 상품권을 제공하고 있다.
 
LG유플러스는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LGUplus)에서 ‘꿀팁 마음껏팩과 함께하는 추석꿀팁’ 공유 이벤트를 18일까지 진행한다. 추석꿀팁 이벤트 게시물을 자신의 SNS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신세계백화점 상품권 10만원권 (3명) ▲멀티 비타민 미네랄 (10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30명)을 선물한다.
 
LG유플러스 한영진 비디오서비스담당은 “뜨거웠던 여름을 비디오포털과 함께 한 고객들이 있어 모바일 TV 1위를 달성할 수 있었다”며 “모바일 TV 1위답게 고객들이 비디오포털의 무한한 콘텐츠를 추석 연휴에도 마음껏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와 이벤트로 채울 것”이라고 말했다.
  • 이전글LG유플러스의 리얼스토리 광고, 전국민에게 감동을 선사하다
  • 다음글서울 LG트윈스, 넥센전 승리기원 시구 실시
목록
  • 유튜브
  • 페이스북
  • 네이버 포스트
  • 인스타그램
  • LG 소셜미디어 맵

사이트맵 고객문의

Copyright ⓒ 2022 LG Communication Center, HSAD. All Rights Reserved.

과학기술정보통신부 WEB ACCESSIBILITY 마크(웹 접근성 품질인증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