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컨텐츠로 바로가기

LG

영문ENG
선택됨계열사선택됨재단선택됨관련 사이트
LG전자 LG디스플레이 LG이노텍 LG화학 LG에너지솔루션 LG생활건강 LG유플러스 LG헬로비전 HSAD LG CNS D&O LG경영연구원 LG트윈스 LG세이커스 LG공익재단 LG상남언론재단 LG아트센터 LG상남도서관 LG사이언스홀 화담숲 LG연암학원
정도경영 LG커리어스
영문ENG

LG 소개
LG Way CI 역사 주요 계열사 LG사이언스파크
미디어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ESG
전략 목표와 성과 활동 정책 보고서
IR
기업지배구조 재무정보 공시정보 IR정보 Contact IR
채용
LG 소개
LG Way CI 역사 주요 계열사 LG사이언스파크
미디어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ESG
전략 목표와 성과 활동 정책 보고서
IR
기업지배구조 재무정보 공시정보 IR정보 Contact IR
채용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LG유플러스

LG유플러스, 홈 서비스 고객센터 ‘101’번에서 상담받고 경품 받자

2016.10.11
  • 공유 url복사
  • 공유 페이스북
  • 공유 트위터
  • 공유 지메일

LG유플러스(부회장 권영수 / www.uplus.co.kr)는 가을을 맞이해 홈 서비스 고객센터와 유무선 통신상품을 가입할 수 있는 U+Shop(U+샵)에서 홈 상품 상담 시 추첨을 통해 101명에게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이달 말까지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에 따라 고객은 홈 서비스 고객센터 ‘101’번 또는 U+Shop(shop.uplus.co.kr)에서 U+인터넷, U+tv G, 홈보이, 홈IoT 등 홈 상품을 상담만 해도 추첨을 통해 LG전자 청소기(5명), LG전자 침구 청소기(5명), LG전자 블루투스 이어폰(5명), ELO 압력솥(20명), 아메리칸투어리스트 노트북가방(20명), 아이리버 블루투스 스피커(20명), 스타벅스 음료권(26명)을 받을 수 있다.
 
LG유플러스 홈 서비스 고객센터는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 토요일 오전 9시부터 오후 12시까지 서비스 신청 및 변경, 요금조회 등이 가능하며 장애상담의 경우 24시간 서비스를 제공한다.
 
LG유플러스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U+Shop’은 고객들이 매장을 직접 방문하지 않아도 휴대전화, 초고속인터넷, 인터넷전화, IPTV 등의 단일상품 외에 유무선 결합상품의 가입은 물론 스마트폰/패드 등의 액세서리 구매도 가능하다.

  • 이전글“HDR도 LG 올레드 TV가 최적” 글로벌 IT 매체 잇따라 호평
  • 다음글WC 2차전 시구, LG트윈스 응원가 부른 아웃사이더
목록
  • 유튜브
  • 페이스북
  • 네이버 포스트
  • 인스타그램
  • LG 소셜미디어 맵

사이트맵 고객문의

Copyright ⓒ 2022 LG Communication Center, HSAD. All Rights Reserved.

과학기술정보통신부 WEB ACCESSIBILITY 마크(웹 접근성 품질인증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