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디스플레이
LG디스플레이, 기업블로그 방문자 100만명 돌파 이벤트 실시
2016.10.18LG디스플레이(대표이사 부회장 한상범, 韓相範 / http://www.lgdisplay.com)가 기업블로그(http://blog.lgdisplay.com) 운영 2년 6개월 만에 방문자 100만명 돌파를 기념해 이벤트를 실시한다.
B2B 기업의 소셜미디어가 짧은 기간에 100만명이나 되는 방문자를 확보하게 된 것은 매우 이례적인 것으로, 통상 B2B 업계에서는 3년에서 4년만에 100만명을 돌파하면 인기 블로그로 간주하고 있다.
LG디스플레이 기업블로그는 LG디스플레이와 관련된 다양한 소식과 정보를 외부와 소통하는 창구 역할을 함은 물론, 디스플레이 업계 트렌드 및 사회적 관심이나 계절적 이슈에 대한 실용적인 정보를 제공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
지난 2014년 3월 1일 개설해 ‘14년 방문자 12만명에서 ‘15년에는 46만명으로 크게 증가했으며, 16년은 9월 말 기준 53만명을 넘으며 지속적으로 방문자 유입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다. 특히 지난 9월에는 추석연휴에도 불구하고 방문자 79,400명을 달성하며, 블로그 설립 이후 월 최다 방문자 기록(기존 67,734명)을 갈아치웠다.
LG디스플레이는 방문자 100만 돌파를 기념해 10월18일부터 24일까지 축하이벤트를 실시, 총 25명에게 LG전자 포켓포토와 롤리키보드2 등 푸짐한 선물을 제공한다. 이벤트 참여는 LG디스플레이 기업블로그의 ‘인기 포스트 베스트 10’에 대한 감상평과 참신한 아이디어를 블로그 이벤트 포스트에 댓글로 남기면 된다.
한편 LG디스플레이는 기업블로그 외에도 대학생들이 운영하는 ‘D군의 This Play(http://blog.naver.com/youngdisplay)’와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youngdisplay), 네이버 포스트 등 다양한 소셜미디어를 운영하며 열린 소통에 앞장서고 있다.
B2B 기업의 소셜미디어가 짧은 기간에 100만명이나 되는 방문자를 확보하게 된 것은 매우 이례적인 것으로, 통상 B2B 업계에서는 3년에서 4년만에 100만명을 돌파하면 인기 블로그로 간주하고 있다.
LG디스플레이 기업블로그는 LG디스플레이와 관련된 다양한 소식과 정보를 외부와 소통하는 창구 역할을 함은 물론, 디스플레이 업계 트렌드 및 사회적 관심이나 계절적 이슈에 대한 실용적인 정보를 제공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
지난 2014년 3월 1일 개설해 ‘14년 방문자 12만명에서 ‘15년에는 46만명으로 크게 증가했으며, 16년은 9월 말 기준 53만명을 넘으며 지속적으로 방문자 유입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다. 특히 지난 9월에는 추석연휴에도 불구하고 방문자 79,400명을 달성하며, 블로그 설립 이후 월 최다 방문자 기록(기존 67,734명)을 갈아치웠다.
LG디스플레이는 방문자 100만 돌파를 기념해 10월18일부터 24일까지 축하이벤트를 실시, 총 25명에게 LG전자 포켓포토와 롤리키보드2 등 푸짐한 선물을 제공한다. 이벤트 참여는 LG디스플레이 기업블로그의 ‘인기 포스트 베스트 10’에 대한 감상평과 참신한 아이디어를 블로그 이벤트 포스트에 댓글로 남기면 된다.
한편 LG디스플레이는 기업블로그 외에도 대학생들이 운영하는 ‘D군의 This Play(http://blog.naver.com/youngdisplay)’와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youngdisplay), 네이버 포스트 등 다양한 소셜미디어를 운영하며 열린 소통에 앞장서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