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컨텐츠로 바로가기

LG

영문ENG
선택됨계열사선택됨재단선택됨관련 사이트
LG전자 LG디스플레이 LG이노텍 LG화학 LG에너지솔루션 LG생활건강 LG유플러스 LG헬로비전 HSAD LG CNS D&O LG경영연구원 LG트윈스 LG세이커스 LG공익재단 LG상남언론재단 LG아트센터 LG상남도서관 LG사이언스홀 화담숲 LG연암학원
정도경영 LG커리어스
영문ENG

LG 소개
LG Way CI 역사 주요 계열사 LG사이언스파크
미디어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ESG
전략 목표와 성과 활동 정책 보고서
IR
기업지배구조 재무정보 공시정보 IR정보 Contact IR
채용
LG 소개
LG Way CI 역사 주요 계열사 LG사이언스파크
미디어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ESG
전략 목표와 성과 활동 정책 보고서
IR
기업지배구조 재무정보 공시정보 IR정보 Contact IR
채용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LG전자

분야별 대가들과 함께 한 ‘LG 시그니처’

2016.10.24
  • 공유 url복사
  • 공유 페이스북
  • 공유 트위터
  • 공유 지메일
LG전자(066570, www.lge.co.kr)가 각 분야에서 독보적 지위에 오른 대가(大家)들과 함께 ‘LG 시그니처’ 브랜드 캠페인을 선보였다.
 
LG전자는 패션디자인, 요리, 댄스, 현대미술 등 분야별 최고 전문가들과 함께 한 ‘LG 시그니처(LG SIGNATURE)’ 동영상 4편을 이달 초부터 순차 공개했다.
 
이달 초 공개한 2편의 동영상에는 유명 패션디자이너 필립 림(Phillip Lim)과 미슐랭 스타 요리사 도미니크 크렌(Domique Crenn)이 각각 등장했다. 클래식 디자인에 자신만의 ‘혁신’을 더한 의상, 창의적인 레시피로 고객에게 새로운 추억을 선사하는 요리 등 자신만의 철학을 바탕으로 그들만의 ‘본질(시그니처)’을 구현하는 작업 현장이 진솔하게 담겼다.
 
LG전자는 대가들의 작업 과정 속에서 ‘LG 시그니처’ 제품의 특장점을 재치 있게 드러낸 동영상도 2편 선보였다. 토니상 수상에 빛나는 안무가 겸 탭 댄서 사비온 글로버(Savion Glover)는 경쾌한 발 스탭만으로 ‘LG 시그니처’ 냉장고 문을 열어 주스로 목을 축인다. 또 미국 추상주의 화가 ‘카이오 폰세카(Caio Fonseca)’가 그린 그림 위 가느다란 먹선으로 착각할 만큼 얇은 두께를 자랑하는 ‘LG 시그니처’ 올레드 TV도 등장한다.
 
LG전자는 ‘LG 시그니처’ 글로벌 판매 지역 확대에 맞춰 다양한 프리미엄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지난 달에는 유명 건축물과의 조화를 통해 디자인 철학을 강조한 ‘LG 시그니처 인 더 시티(LG SIGNATURE in The City)’ 광고 캠페인을 선보였다. 또 이달 초에는 뉴욕 록펠러 센터에 4개의 LED 패널 벽으로 구성된 200제곱미터 규모의 이색 체험 공간 ‘LG 시그니처 갤러리’를 개관했다.
 
LG전자 글로벌마케팅부문장 나영배 부사장은 “고객들에게 ‘LG 시그니처’가 가진 ‘본질의 미학’을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는 다양한 프리미엄 마케팅 활동을 적극 전개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 이전글LG전자, 美 드럼세탁기 3분기 누적 1위...10년 연속 1위 눈앞
  • 다음글LG유플러스, 독거노인 1천명에 IoT 에너지미터 보급사업 시작
목록
  • 유튜브
  • 페이스북
  • 네이버 포스트
  • 인스타그램
  • LG 소셜미디어 맵

사이트맵 고객문의

Copyright ⓒ 2022 LG Communication Center, HSAD. All Rights Reserved.

과학기술정보통신부 WEB ACCESSIBILITY 마크(웹 접근성 품질인증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