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컨텐츠로 바로가기

LG

영문ENG
선택됨계열사선택됨재단선택됨관련 사이트
LG전자 LG디스플레이 LG이노텍 LG화학 LG에너지솔루션 LG생활건강 LG유플러스 LG헬로비전 HSAD LG CNS D&O LG경영연구원 LG트윈스 LG세이커스 LG공익재단 LG상남언론재단 LG아트센터 LG상남도서관 LG사이언스홀 화담숲 LG연암학원
정도경영 LG커리어스
영문ENG

LG 소개
LG Way CI 역사 주요 계열사 LG사이언스파크
미디어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ESG
전략 목표와 성과 활동 정책 보고서
IR
기업지배구조 재무정보 공시정보 IR정보 Contact IR
채용
LG 소개
LG Way CI 역사 주요 계열사 LG사이언스파크
미디어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ESG
전략 목표와 성과 활동 정책 보고서
IR
기업지배구조 재무정보 공시정보 IR정보 Contact IR
채용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HSAD

HS애드, 대한민국광고대상 3개부문 대상 수상

2016.11.24
  • 공유 url복사
  • 공유 페이스북
  • 공유 트위터
  • 공유 지메일

HS애드(대표이사 : 김종립)는 한국광고총연합회가 주최하는 국내 최고 권위의 <2016 대한민국광고대상>에서 3개의 대상을 거머쥐었다. 각 부문별 총 8개 대상 수상작 중 3개를 HS애드가 수상하며 가장 많은 대상을 가져갔다. 또한 이번 대상 수상으로 HS애드는 6년 연속 대상 수상작을 배출하게 됐다. HS애드가 올해 대상을 수상한 각 3개의 캠페인은 프로모션 부문에서 LG전자 ‘다시 만난 우리 문화유산전’ 캠페인과 인쇄광고 부문에서 대한항공 ‘대학생 디자인 공모전’ 광고, 통합미디어 광고캠페인 부문에서 대한항공 ‘게스트하우스’ 캠페인이다.
 
특히 프로모션 부문 대상을 수상한 LG전자 ‘다시 만난 우리 문화유산전’ 캠페인은 해외로 반출되어 국내에서는 볼 수 없었던 귀중한 우리 문화재들을 LG OLED TV의 뛰어난 화질을 통해 국내에 소개하고자 하는 취지로 기획됐으며, 문화재청, KBS와 협업해 2015년 8월부터 10월까지 3개월간 미국, 러시아, 일본, 프랑스, 독일, 캐나다 등 6개국 주요 박물관에 흩어져 있는 우리 문화유산 40여 점을 울트라HD 및 3D 영상으로 촬영해 2015년 10월부터 12월까지 경복궁, 국립고궁박물관에서 전시하는 형식으로 이뤄졌다. 이를 통해 금동불상, 청자, 백자 등 한국 고유의 색을 담은 유물들이 LG전자의 압도적인 OLED TV의 화질로 그대로 재현됐으며, 많은 관람객의 관람을 이끌어냈다. 올해는 문화재청, 한국문화재재단과 손잡고 경복궁과 덕수궁에서 유형ㆍ무형의 문화유산을 소개하는 ‘자랑스러운 우리 문화유산전’이 10월 부터 11월 20일까지 진행 중이다.
 
이 외에도 HS애드는 올해 대한민국광고대상에서 SSG닷컴 ’쓱=SSG’ 캠페인으로 TV부문 금상을, LG전자 LG Cordzero Cyking ’무선 흡입력으로 빌딩 정상을 정복하다’ 캠페인으로 온라인광고 부문 금상을 수상하는 등 총 11개의 상을 수상했다.

  • 이전글LG유플러스, NB-IoT로 국내를 넘어 글로벌 IoT 경쟁력 확보한다
  • 다음글LG유플러스, 제6회 글로벌 장애청소년 IT챌린지 대회 성황리에 막 내려
목록
  • 유튜브
  • 페이스북
  • 네이버 포스트
  • 인스타그램
  • LG 소셜미디어 맵

사이트맵 고객문의

Copyright ⓒ 2022 LG Communication Center, HSAD. All Rights Reserved.

과학기술정보통신부 WEB ACCESSIBILITY 마크(웹 접근성 품질인증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