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컨텐츠로 바로가기

LG

영문ENG
선택됨계열사선택됨재단선택됨관련 사이트
LG전자 LG디스플레이 LG이노텍 LG화학 LG에너지솔루션 LG생활건강 LG유플러스 LG헬로비전 HSAD LG CNS D&O LG경영연구원 LG트윈스 LG세이커스 LG공익재단 LG상남언론재단 LG아트센터 LG상남도서관 LG사이언스홀 화담숲 LG연암학원
정도경영 LG커리어스
영문ENG

LG 소개
LG Way CI 역사 주요 계열사 LG사이언스파크
미디어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ESG
전략 목표와 성과 활동 정책 보고서
IR
기업지배구조 재무정보 공시정보 IR정보 Contact IR
채용
LG 소개
LG Way CI 역사 주요 계열사 LG사이언스파크
미디어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ESG
전략 목표와 성과 활동 정책 보고서
IR
기업지배구조 재무정보 공시정보 IR정보 Contact IR
채용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LG생활건강

LG생활건강 비욘드, ‘딥 모이스처 바디 라인’ 1천억원 돌파

2017.02.09
  • 공유 url복사
  • 공유 페이스북
  • 공유 트위터
  • 공유 지메일

LG생활건강(대표:차석용)은 12년동안 꾸준한 인기를 얻은 비욘드의 ‘딥 모이스처’ 바디 제품의 누적 매출액이 1천억원을 돌파했다고 8일 밝혔다.
 
‘딥 모이스처’는 비욘드의 대표 바디 라인으로 지난 2005년 브랜드 런칭 이후 탁월한 보습감과 피부에 잔잔히 남는 은은한 향기로 변함없이 사랑 받는 베스트셀러로 자리매김 하였다.
 
순수 보습원료인 라이스밀크, 올리브, 꿀 성분이 보습에 최적인 비율로 함유되어 세정 후에도 촉촉함을 오랫동안 유지시켜주며 특히 인기 제품 ‘딥 모이스처 바디 에멀전’은 끈적임 없이 부드럽게 흡수되어 매끄러운 바디피부를 완성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1천억 돌파를 기념하여 전국 비욘드 매장에서는 9일부터 19일까지 11일동안 전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딥 모이스처 라인의 제품을 구매하면 동일한 제품을 1개 더 증정하고, 다 사용한 딥 모이스처 제품의 공병을 매장으로 가져오면 ‘딥 모이스처 세럼 인 오일’ 제품의 샘플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비욘드 공태훈 마케팅 담당자는 “환경을 생각하는 트루 에코 브랜드 비욘드의 ‘무공해 라이프’ 메시지를 담아 딥모이스처 라인을 통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지속적으로 전파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비욘드는 전국 비욘드 및 네이처컬렉션 매장에서 판매한다.

  • 이전글LG전자, 차세대 스마트워치 2종 미국 출시
  • 다음글LG유플러스, 제일건설 프리미엄 아파트 1만 세대에 IoT 서비스 제공
목록
  • 유튜브
  • 페이스북
  • 네이버 포스트
  • 인스타그램
  • LG 소셜미디어 맵

사이트맵 고객문의

Copyright ⓒ 2022 LG Communication Center, HSAD. All Rights Reserved.

과학기술정보통신부 WEB ACCESSIBILITY 마크(웹 접근성 품질인증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