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컨텐츠로 바로가기

LG

영문ENG
선택됨계열사선택됨재단선택됨관련 사이트
LG전자 LG디스플레이 LG이노텍 LG화학 LG에너지솔루션 LG생활건강 LG유플러스 LG헬로비전 HSAD LG CNS D&O LG경영연구원 LG트윈스 LG세이커스 LG공익재단 LG상남언론재단 LG아트센터 LG상남도서관 LG사이언스홀 화담숲 LG연암학원
정도경영 LG커리어스
영문ENG

LG 소개
LG Way CI 역사 주요 계열사 LG사이언스파크
미디어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ESG
전략 목표와 성과 활동 정책 보고서
IR
기업지배구조 재무정보 공시정보 IR정보 Contact IR
채용
LG 소개
LG Way CI 역사 주요 계열사 LG사이언스파크
미디어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ESG
전략 목표와 성과 활동 정책 보고서
IR
기업지배구조 재무정보 공시정보 IR정보 Contact IR
채용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LG생활건강

LG생활건강, ‘후 공진향:설 미백 수분 크림’ 출시

2017.02.27
  • 공유 url복사
  • 공유 페이스북
  • 공유 트위터
  • 공유 지메일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다가오는 봄을 맞아 깊은 미백과 진한 수분의 힘으로 투명하게 빛나는 로얄 화이트닝을 선사할 ‘후 공진향:설 미백 수분 크림’을 출시한다.
 
 
‘후 공진향:설 미백 수분 크림’은 미백 기능에 탁월한 수분력까지 갖춘 크림으로, 더욱 투명하고 영롱한 피부로 케어해준다.
 
 
이 제품은 바르자마자 피부에 수분 방울이 풍성하게 맺히는 텍스처가 특징으로, 피부에 촉촉하고 매끄럽게 스며들어 수분으로 빛나는 왕후의 피부 빛을 선사한다
 
 
특히 천연 보습인자를 풍부하게 담아낸 ‘감국수’와 전통 포제법으로 탄생한 ‘진주산삼TM’, 피부를 환하게 가꿔주는 궁중비방인 ‘칠향팔백산’, ‘설감산’ 등의 조화로 칙칙해진 피부톤을 맑게 케어해주며, 더욱 촉촉하고 빛나는 피부를 완성해준다.
 
 
수분감이 풍부한 촉촉한 미백 크림을 원하는 고객에게 추천하는 제품이다.
 
 
한편, LG생활건강은 궁중문화의 귀한 가치와 왕후의 아름다움을 전하기 위해 ‘더 히스토리 오브 후’에서 전개하고 있는 ‘로얄 뷰티 캠페인’의 일환으로 왕후의 가장 빛나는 순간을 담은 세 번째 에디션을 3월 한 달 동안 선보일 계획이다. 이 에디션은 ‘후 공진향:설 미백 수분 크림’과 함께, ‘공진향: 설’ 라인의 밸런서, 로션부터 에센스, 세럼까지 다양한 제품을 체험해 볼 수 있도록 8가지의 증정품과 함께 구성됐다.
  • 이전글LG디스플레이, 임직원 자녀에 초등학교 입학선물
  • 다음글LG유플러스, 항공사 조합아파트 1만 세대에 홈IoT 시스템 구축
목록
  • 유튜브
  • 페이스북
  • 네이버 포스트
  • 인스타그램
  • LG 소셜미디어 맵

사이트맵 고객문의

Copyright ⓒ 2022 LG Communication Center, HSAD. All Rights Reserved.

과학기술정보통신부 WEB ACCESSIBILITY 마크(웹 접근성 품질인증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