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컨텐츠로 바로가기

LG

영문ENG
선택됨계열사선택됨재단선택됨관련 사이트
LG전자 LG디스플레이 LG이노텍 LG화학 LG에너지솔루션 LG생활건강 LG유플러스 LG헬로비전 HSAD LG CNS D&O LG경영연구원 LG트윈스 LG세이커스 LG공익재단 LG상남언론재단 LG아트센터 LG상남도서관 LG사이언스홀 화담숲 LG연암학원
정도경영 LG커리어스
영문ENG

LG 소개
LG Way CI 역사 주요 계열사 LG사이언스파크
미디어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ESG
전략 목표와 성과 활동 정책 보고서
IR
기업지배구조 재무정보 공시정보 IR정보 Contact IR
채용
LG 소개
LG Way CI 역사 주요 계열사 LG사이언스파크
미디어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ESG
전략 목표와 성과 활동 정책 보고서
IR
기업지배구조 재무정보 공시정보 IR정보 Contact IR
채용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LG전자

LG전자, 'LG G6'로 제작한 음원 공개

2017.04.11
  • 공유 url복사
  • 공유 페이스북
  • 공유 트위터
  • 공유 지메일
LG전자(066570,www.lge.co.kr)가 유명 아티스트들이 ‘LG G6’로 직접 제작한 음원을 활용한 이색 마케팅을 펼친다.
 
LG전자는 11일 어쿠스틱 밴드 ‘볼빨간 사춘기’와 힙합 아티스트 ‘크러쉬’가 ‘LG G6’에 탑재된 고성능 오디오 기술을 사용해 만든 상반된 장르의 음원 2종을 ‘LG G6 사운드 스튜디오(www.g6-studio.com)’에 공개했다.
 
‘볼빨간 사춘기’와 ‘크러쉬’는 ‘LG G6’의 ‘하이파이 레코딩’과 ‘스튜디오 모드’ 기능으로 직접 목소리를 입혀 음원을 완성했다.
 
‘LG G6’의 ‘하이파이 레코딩’ 기능은 일반 CD 음질보다 6.5배 뛰어난 최대 24bit(비트), 192kHz(킬로헤르쯔) 음질 녹음을 지원한다. 오디오 녹음 기능인 ‘스튜디오 모드’에서는 미리 녹음된 반주에 자신의 노래나 악기 연주를 덧입힐 수 있어 나만의 음원 제작이 가능하다.
 
‘볼빨간 사춘기’는 아기자기한 편곡과 보컬의 독특한 음색으로, ‘크러쉬’는 개성 있는 사운드와 강렬한 비트로 인기몰이 중이다. 두 아티스트 모두 직접 작사, 작곡한 음악으로 음원차트 1위를 차지한 실력파다.
 
한편, LG전자는 음원 제작 과정을 담은 두 편의 뮤직비디오도 공개했다. 이달 24일까지 고객들이 이를 감상하고 추천 및 감상평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LG G6’, ‘LG 워치 스타일’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이 밖에, LG전자는 18일부터 다음달 15일까지 고객이 이번 공개된 음원을 활용, ‘LG G6’의 나만의 노래를 제작하는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우수작을 선정해 LG G6, LG 그램 등 푸짐한 선물도 제공한다.
 
LG전자 한국모바일그룹장 이상규 전무는 “G6만의 차별화된 멀티미디어 기능을 소비자가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 전개해 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 이전글LG, '낙성대 묻지마 폭행' 막다 부상당한 곽경배氏에게 'LG 의인상' 수여
  • 다음글LG전자, 협력회사의 사회적 책임도 지원한다
목록
  • 유튜브
  • 페이스북
  • 네이버 포스트
  • 인스타그램
  • LG 소셜미디어 맵

사이트맵 고객문의

Copyright ⓒ 2022 LG Communication Center, HSAD. All Rights Reserved.

과학기술정보통신부 WEB ACCESSIBILITY 마크(웹 접근성 품질인증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