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컨텐츠로 바로가기

LG

영문ENG
선택됨계열사선택됨재단선택됨관련 사이트
LG전자 LG디스플레이 LG이노텍 LG화학 LG에너지솔루션 LG생활건강 LG유플러스 LG헬로비전 HSAD LG CNS D&O LG경영연구원 LG트윈스 LG세이커스 LG공익재단 LG상남언론재단 LG아트센터 LG상남도서관 LG사이언스홀 화담숲 LG연암학원
정도경영 LG커리어스
영문ENG

LG 소개
LG Way CI 역사 주요 계열사 LG사이언스파크
미디어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ESG
전략 목표와 성과 활동 정책 보고서
IR
기업지배구조 재무정보 공시정보 IR정보 Contact IR
채용
LG 소개
LG Way CI 역사 주요 계열사 LG사이언스파크
미디어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ESG
전략 목표와 성과 활동 정책 보고서
IR
기업지배구조 재무정보 공시정보 IR정보 Contact IR
채용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LG전자

LG전자, 超프리미엄 ‘LG 시그니처’ 대만 프리미엄 시장 공략

2018.09.17
  • 공유 url복사
  • 공유 페이스북
  • 공유 트위터
  • 공유 지메일
LG전자(066570, www.lge.co.kr)가 超(초)프리미엄 가전 ‘LG 시그니처(LG SIGNATURE)’를 대만에 출시한다.
 
LG전자는 13일 대만 타이페이에 있는 ‘타이페이 뉴 호라이즌(Taipei New Horizon)’ 빌딩에서 현지 거래선, 기자, 오피니언 리더 등 200여 명을 초청해 ‘LG 시그니처’ 출시행사를 열었다.
 
이날 행사는 대만 각계 유명인사들이 ‘LG 시그니처’ 제품을 사용한 경험담을 공유했다.
 
‘LG 시그니처 올레드 TV’와 ‘LG 시그니처 공기청정기’는 대만의 유명 배우 가가연(柯佳?), ‘LG 시그니처 냉장고’는 미슐랭 스타 요리사 오효방(吳曉芳), ‘LG 시그니처 세탁기’는 패션 디자이너 다니엘 웡(Daniel Wong)이 각각 소개했다. 또 대만 사진작가 류진상(劉振祥)이 ‘본질의 미학(The Art of Essence)’을 주제로 ‘LG 시그니처’를 활용해 촬영한 사진작품도 함께 전시했다.
 
대만은 프리미엄 제품에 대한 선호도가 높은 시장으로 초프리미엄 ‘LG 시그니처’에 대한 관심이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이번 런칭을 계기로 대만 프리미엄 시장에서의 지배력을 한층 높일 계획이다.
 
‘LG 시그니처’는 ▲기술 혁신으로 이룬 압도적인 성능 ▲본질에 충실한 정제된 디자인 ▲지금까지 경험해보지 못한 직관적인 사용성을 갖춘 초프리미엄 가전이다.
 
LG전자 글로벌마케팅센터장 한창희 상무는 “최고 성능과 디자인을 갖춘 ‘LG 시그니처’로 대만 프리미엄 가전 시장을 공략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 이전글LG, 직접 만들고 즐기는 ‘영 메이커 페스티벌’ 개최
  • 다음글LG전자, 거동 불편한 장애인 대상 ‘찾아가는 휴대폰 서비스’ 시작
목록
  • 유튜브
  • 페이스북
  • 네이버 포스트
  • 인스타그램
  • LG 소셜미디어 맵

사이트맵 고객문의

Copyright ⓒ 2022 LG Communication Center, HSAD. All Rights Reserved.

과학기술정보통신부 WEB ACCESSIBILITY 마크(웹 접근성 품질인증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