혁신 이야기
고객의 더 나은 삶을 위해 끊임없는 혁신을 이어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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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거진] ‘더 히스토리 오브 후’가 고객들로부터 사랑받은 비결은? 2016년, 국내 화장품 단일 브랜드 중 가장 빠른 속도로 매출 1조 원을 달성하고 2년 만에 화장품 단일 브랜드 최초로 매출 2조 원 돌파라는 놀라운 성장을 이룬 화장품이 있습니다. 바로 LG생활건강의 궁중화장품 ‘더 히스토리 오브 후’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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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도자료] LG화학, 프리미엄 필러 ‘이브아르 와이솔루션’ 신규 광고 론칭 LG화학이 국내 필러 시장 공략을 위해 ‘이브아르(YVOIRE) 와이솔루션(Y-Solution)’의 신규 광고 캠페인을 진행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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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도자료] LG생활건강, ‘오휘 더 퍼스트 제너츄어 아이크림 스페셜 에디션’ 출시 럭셔리 브랜드 ‘오휘’는 올해 주얼리 스페셜리스트 윤성원 교수와 협업해, 고귀함과 권위의 상징인 황실의 주얼리 작품에서 영감을 받은 ‘임페리얼 주얼 컬렉션’을 선보일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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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도자료] LG생활건강, 숨37° 시크릿 라인 출시 LG생활건강의 자연발효 뷰티 브랜드 숨37°에서 브랜드의 역사를 함께 하며 자연발효의 정수를 담은 숨37°의 대표 에센스, ‘시크릿 에센스’의 10주년을 맞이하여 시크릿 밸런싱 토너, 시크릿 인핸싱 에멀전, 시크릿 크림 총 3종을 출시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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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도자료] LG생활건강, 새해의 축복 염원 담은 ‘후 환유 동안고 봉황 스페셜 에디션’ 출시 LG생활건강이 2019년 새해의 축복을 염원하는 특별한 의미를 담은 ‘후 환유 동안고 봉황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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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도자료] LG생활건강 ‘후’, 국내 화장품 브랜드 최초 매출 2조원 돌파 LG생활건강의 궁중화장품 브랜드 ‘더 히스토리 오브 후’가 27일 매출 마감 기준으로 올해 누적 매출 2조원을 돌파한다. 국내 화장품 업계에서 단일 브랜드가 매출 2조원을 돌파한 것은 ‘후’가 최초로, K뷰티 역사에 한 획을 그은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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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도자료] LG생활건강, ‘후 공진향:미 궁중 팩트 스페셜 에디션’ 선보여 LG생활건강이 화려하고 섬세한 금 세공 목걸이의 고귀한 아름다움을 담은 ‘후 공진향:미 궁중 팩트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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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도자료] LG생활건강, 숨37°X장인희 홀리데이 에디션 출시 LG생활건강은 자연발효 뷰티 브랜드 숨37°에서 화려하게 빛나는 홀리데이 시즌의 분위기를 가득 담은 ‘장인희 홀리데이 에디션’을 한정 출시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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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도자료] LG생활건강, ‘후 천기단 화현 메이크업 2종’ 출시 ‘천기단 화현 베이스 핑크 & 에센스 파운데이션’은 ‘후’의 럭셔리 토탈 안티에이징 라인인 ‘천기단 화현’ 라인의 궁중비방을 그대로 담았을 뿐 아니라, 다이아몬드와 진주 성분을 더해 차원이 다른 광채 피부를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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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도자료] LG생활건강 ‘후(后)’, 창덕궁에서 ‘찬란히 빛나는 그녀, 왕후’ 궁중문화캠페인 개최 LG생활건강의 궁중화장품 브랜드 ‘더 히스토리 오브 후’가 가을빛이 완연한 창덕궁에서 한국의 궁중문화와 왕후의 삶을 엿볼 수 있는 ‘궁중 문화 캠페인’을 전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