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LG V50 ThinQ 체험단 555명 운영
2019.04.04■ 이달 5일부터 12일까지 모집… LG전자 공식 페이스북에서 신청
□ 첫 5G 스마트폰 출시 기념 555명 체험단 운영… 역대 LG 스마트폰 체험단 중 최대 규모
■ 체험단에 LG V50 ThinQ 와 LG 듀얼 스크린 무상 증정
□ 두 개 화면으로 멀티태스킹 성능과 멀티미디어 활용성 극대화
□ 플립 커버 안쪽에 6.2 인치 올레드 화면, 탈착식으로 필요한 때만 장착
■ LG전자 안병덕 모바일마케팅담당 "많은 고객들이 LG 듀얼 스크린의 높은 실용성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도록 해, LG 듀얼 스크린이 5G 스마트폰의 필수 액세서리로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할 것"
LG전자(066570, www.lge.co.kr) 가 첫 5G 스마트폰 LG V50 ThinQ 의 국내 정식 출시를 앞두고 대규모 체험단을 운영한다.
LG전자는 LG V50 ThinQ 가 새롭게 도래한 5G 시대에 첫 5G 스마트폰인 것을 기념해 체험단 규모를 555 명으로 결정했다. 이는 LG 전자가 지금까지 운영한 스마트폰 체험단 가운데 최대다.
모집기간은 이달 5일부터 12일까지다. 체험을 원하는 고객들은 LG전자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theLGstory) 에서 지원서를 작성하면 된다. 체험단은 추첨을 통해 선정된다.
LG전자는 체험단에게 LG V50 ThinQ 와 LG 듀얼 스크린을 무상으로 증정한다. LG 전자는 최대한 많은 고객들이 LG V50 ThinQ 의 놀라운 성능과 LG 듀얼 스크린의 높은 실용성, 넓은 활용범위를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대규모 체험단을 운영한다.
LG 듀얼 스크린은 여닫을 수 있는 플립 (Flip) 커버 안쪽에 6.2 인치 올레드 화면이 있다. LG전자가 지난 2015 년 출시한 ‘LG V10’ 에서 처음으로 선보인 ‘세컨드 스크린’ 을 화면 바깥으로 끌어내 멀티태스킹 성능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고객은 LG V50 ThinQ 로 영화를 보는 동시에 LG 듀얼 스크린으로 출연배우, 줄거리 등을 검색할 수 있다. 또 화면 두 개에 게임과 컨트롤러를 각각 구현해 실감나는 게임을 즐길 수 있다. 프로선수와 본인의 골프 스윙영상을 비교하거나 요가강사의 영상을 보면서 올바른 자세를 따라 익히는 등 활용 범위가 무궁무진하다.
LG전자는 오는 19 일 이동통신 3 사와 오픈마켓, LG 베스트샵 등 자급제 채널을 통해 LG V50 ThinQ 를 국내 출시한다. 출고가는 119 만 9,000 원이다. LG 전자는 5 월 말까지 LG V50 ThinQ 를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LG 듀얼 스크린을 무상으로 증정한다. LG 듀얼 스크린의 별도 구매가격은 21 만 9,000 원이다.
LG전자 안병덕 모바일마케팅담당은 “많은 고객들이 LG 듀얼 스크린의 높은 실용성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도록 해, LG 듀얼 스크린이 5G 스마트폰의 필수 액세서리로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할 것” 이라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