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컨텐츠로 바로가기

LG

영문ENG
선택됨계열사선택됨재단선택됨관련 사이트
LG전자 LG디스플레이 LG이노텍 LG화학 LG에너지솔루션 LG생활건강 LG유플러스 LG헬로비전 HSAD LG CNS D&O LG경영연구원 LG트윈스 LG세이커스 LG공익재단 LG상남언론재단 LG아트센터 LG상남도서관 LG사이언스홀 화담숲 LG연암학원
정도경영 LG커리어스
영문ENG

LG 소개
LG Way CI 역사 주요 계열사 LG사이언스파크
미디어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ESG
전략 목표와 성과 활동 정책 보고서
IR
기업지배구조 재무정보 공시정보 IR정보 Contact IR
채용
LG 소개
LG Way CI 역사 주요 계열사 LG사이언스파크
미디어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ESG
전략 목표와 성과 활동 정책 보고서
IR
기업지배구조 재무정보 공시정보 IR정보 Contact IR
채용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LG생활건강

LG생활건강, ‘후 향리담 오 드 퍼퓸’ 출시

2016.07.27
  • 공유 url복사
  • 공유 페이스북
  • 공유 트위터
  • 공유 지메일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왕후의 신비스러운 아름다움과 기품을 향으로 완성한 ‘후 향리담 오 드 퍼퓸’을 출시했다.
 
‘후 향리담 오 드 퍼퓸’은 LG생활건강 궁중화장품 브랜드 ‘후’에서 리퀴드 타입의 향수로는 처음으로 선보이는 제품이다.
 
이와 관련, ‘후’는 지난 ’14년 7월 왕후가 몸에 지니고 다니며 은은한 향이 나도록 했던 향낭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고체 향수 ‘후 향리담 솔리드 퍼퓸’을 한정판으로 출시한 바 있다.
 
당시 선보인 제품이 고객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음에 따라 ‘후’는 지난해 초 이를 한차례 더 한정판으로 선보였으며, 이후에도 향수 제품에 대한 문의가 이어져, 보다 사용이 편리한 리퀴드 타입의 향수를 본격적으로 출시하게 됐다.
 
‘후 향리담 오 드 퍼퓸’은 앞서 선보인 고체 향수의 신비스러운 향을 그대로 담은 제품으로, ‘후’의 브랜드 컨셉인 현대의 왕후를 표현하는 시그니처 향수로써 화장품에 이은 인기 제품으로 육성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후 향리담 오 드 퍼퓸’은 왕후의 아름다움은 기품 있는 향을 통해 비로소 완성된다(‘The Last Beauty Ritual-아름다움을 완성하기 위한 왕후의 마지막 의식’)는 컨셉으로 탄생했다.
 
이에 싱그러운 탑노트와 우아한 화이트 플로럴의 미들 노트, 신비스럽고 매혹적인 베이스 노트의 조화로 우아하고 고혹적인 왕후의 자태를 상상하게 하는 향을 완성했다.
 
특히 ‘향으로 마음을 맑게 다스린다’는 향리담(香理淡)의 의미처럼, 궁중의 조향사인 향장(香匠)이 왕후의 스트레스를 다스려 마음의 안정과 깊고 편안한 휴식에 도움을 주기 위해 처방했던 향을 계승했다.
 
궁중에서 마음을 다스리는 처방으로 사용된 ‘신침향’, ‘단향’ 등의 향기 성분과 숙면을 위한 ‘양심온담고’ 등의 처방을 더해 편안함을 주는 효과를 선사한다.
 
용기 디자인에서는 신라시대 금관에서 영감을 받은 디타일과 골드빛의 화려한 디자인으로 왕후의 아름다움과 권위, 기품을 표현했다.
 
LG생활건강은 이달 ‘후 향리담 오 드 퍼퓸’의 국내 출시를 시작으로 중국, 베트남등 글로벌 런칭할 계획이다.
 
* ‘후 향리담 오 드 퍼퓸’ (50ml / 18만원대)
  • 이전글U+tv 직캠으로 생생한 순간을 전국의 가족들에게 방송하세요
  • 다음글곤지암 화담숲, 8월1일부터 <여름을 대표하는 꽃 수련축제> 열어
목록
  • 유튜브
  • 페이스북
  • 네이버 포스트
  • 인스타그램
  • LG 소셜미디어 맵

사이트맵 고객문의

Copyright ⓒ 2022 LG Communication Center, HSAD. All Rights Reserved.

과학기술정보통신부 WEB ACCESSIBILITY 마크(웹 접근성 품질인증 마크)